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쓰레스홀드(T) 코인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3. 5.
반응형

오늘은 누사이퍼(NU)와 킵(KEEP) 토큰이 병합되어 만들어진 쓰레스홀드(T) 코인의 시세 및 전망을 완벽하게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쓰레스홀드(T) 코인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가실 겁니다.

분석 능력이 생기면 다가올 상승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수익을 볼 수 있으실 겁니다. 

 

쓰레스홀드 로고 사진

 

 


쓰레스홀드(T) 코인

쓰레스홀드(T) 코인누사이퍼(NU)와 킵(KEEP) 코인이 병합되어서 탄생했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기존의 누사이퍼와 킵 코인이 삭제되고 쓰레스홀드 코인이 탄생한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누사이퍼나 킵 코인이 쓰레스홀드와 동일한 자산은 아닙니다.

3개의 코인은 모두 별개의 가상자산으로 강제적인 코인 스왑이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누사이퍼나 킵 코인을 홀딩하고 계신 분들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쓰레스홀드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알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누사이퍼킵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알면 이해하기 편하실 겁니다. 

킵코인 특징킵코인 프라이버시 데이터 보안킵코인 스테이킹

우선 킵 코인디파이 시스템을 지원해주는 코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탈중앙화 된 구조로 운영하며, 스테이킹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암호화 저장 기능을 통해 개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더리움 기반의 블록체인을 사용하기 때문에 스마트 컨트랙트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킵 코인을 쉽게 설명하자면 이더리움 기반의 디파이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누사이퍼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암호화폐/코인 정보] - 누사이퍼(NU) 코인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누사이퍼(NU) 코인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오늘은 개인 정보 보호를 도와주기 위해 만들어진 누사이퍼(NU) 코인의 시세 및 전망을 완벽하게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누사이퍼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분석할

yolrowa2.tistory.com

누사이퍼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해놓은 글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쓰레스홀드가 어떤 코인인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쓰레스홀드탈중앙화 플랫폼으로, 누사이퍼처럼 개방형 블록체인 내에서 유저들의 개인정보와 데이터를 보호해주는 도구를 구축하고 그 도구로 가상자산의 데이터나 개인 정보를 보호해줍니다. 

 

그리고 킵 코인의 암호화 저장 기능을 사용해 'Keeps'라는 데이터 저장소에 암호화시켜 프라이버시 침해 없이 스마트 컨트랙트에 연동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쓰레스홀드 스테이킹

쓰레스홀드스테이킹을 지원해주는데, 킵 코인이나 누사이퍼를 쓰레스홀드 플랫폼에서 토큰 업그레이드를 하면 쓰레스홀드 코인이 나옵니다. 이 쓰레스홀드 토큰을 스테이킹 해서 이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쓰레스홀드 코인을 쉽게 설명하자면 누사이퍼의 암호화 기술과 킵 코인의 디파이 시스템을 합친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쓰레스홀드 시세

 

쓰레스홀드 일봉 차트

코인마켓캡 기준 쓰레스홀드의 시세는 193원이고, 상장된 거래소로는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업비트 등에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거래소 별 거래량을 살펴보면 업비트에서 74.7%의 쓰레스홀드가 거래되고 있고, 바이낸스에서 약 11%의 쓰레스홀드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업비트에 거래량이 몰려있는 김치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업비트에서는 197 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쓰레스홀드 전망

저는 쓰레스홀드의 전망에 대해 부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우선 합병된 코인 중 하나인 누사이퍼는 업비트에서 3000% 가 순식간에 오른 후 계단식으로 하락해서 많은 사람들이 물리게 만든 악질 코인입니다. 누사이퍼의 기술을 사용하는 쓰레스홀드도 비슷한 짓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쓰레스홀드 코인은 합병을 진행하며 누사이퍼 코인과 킵 코인을 보유한 사람들에게 각각 45억 개씩 배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합병을 통해 스왑이 가능하다는 것을 모르고 신규 상장빔만 믿고 진입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당장 진입하기는 위험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급등하는 알트코인에만 투자를 해서는 결국 돈을 잃고 맙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그런 코인들은 변동폭이 낮아서 얼마 못 벌지 않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해 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