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버거스왑(BURGER) 코인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3. 6.
반응형

오늘은 탈중앙화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는 버거스왑(BURGER) 코인의 시세 및 전망을 완벽하게 분석해드리겠습니다. 탈중앙화 거래소를 운영하는 코인들은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죠.

 

이 글을 읽으신다면 버거스왑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가실 겁니다. 

 

버거스왑 로고 사진

 

 

버거스왑(BURGER)

버거스왑(BURGER) 코인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기반으로 한 자동 마켓 메이커로 탈중앙화 거래소(DEX)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버거스왑은 이더리움 기반의 탈중앙화 거래소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겪는 높은 가스비, 느린 거래 속도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버거스왑의 특징은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버거스왑은 풀토큰을 따로 갖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동성이 다른 탈중앙화 거래소(DEX)로 이동될 위험성이 낮다고 합니다. 

버거스왑 스테이킹 지원

두 번째로, 버거스왑은 다른 탈중앙화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스테이킹을 지원해줍니다. 

버거스왑 대출 지원

세 번째로, 대출 서비스를 지원해줍니다.

버거스왑 비트코인 변동 예측

마지막으로, 비트코인의 상승, 하락 여부를 예측하고, 그에 대한 보상으로 버거스왑을 지급합니다.

 

이런 버거스왑을 홀딩하고 있는 홀더들은 거버넌스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서 투표나 제안과 같은 활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버거스왑이 어떤 코인인지를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디파이 시스템을 지원해주는 탈중앙화 거래소(DEX)를 운영하며 거버넌스 시스템으로 다른 탈중앙화 플랫폼과 차별화를 한 코인입니다.

 

 

 

버거스왑 시세

 

버거스왑 일봉 차트

코인마켓캡 기준 버거스왑의 시세는 2556원이며, 시가총액은 472억 원으로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58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상승 원인은 버거스왑이 바이낸스 스마트체인(BSC)의 자동 마켓 메이킹(AAM) 기반의 탈중앙화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어서 현재 경제제재를 겪고 있는 러시아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상장된 거래소로는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에 상장이 되어있고, 국내 거래소로는 빗썸에 상장되어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거래소 별 거래량을 살펴보면 바이낸스에서 전체 버거스왑의 30%가 거래되고 있고, 빗썸에서 전체 버거스왑의 13% 정도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현재 빗썸에서는 2612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버거스왑 전망

저는 버거스왑의 전망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 탈중앙화 거래소를 운영하고 디파이 시스템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장기적인 측면에서 봤을 때 꾸준히 상승해줄 것입니다. 디파이와 관련 있는 코인들은 코인판이 커질 수록 유동성이 증가하기 때문이죠. 

 

게다가 거래량이 한 개의 거래소에 몰려있는 것이 아니라 골고루 거래되고 있기 때문에 투자 위험성이 그렇게 높지도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딱 한가지 걸리는 것은 시가총액이 너무 낮다는 것입니다. 시가총액이 낮은 코인들은 변동폭이 너무 크기 때문에 약간의 리스크는 감수하고 거래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급등하는 알트코인에만 투자를 했다가는 결국 돈을 잃고 맙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그런 코인은 몇 퍼센트 안오르잖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해 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읽어보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디파이(defi) 뜻, 주요 디파이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디파이(defi)라는 용어의 뜻과, 주요 디파이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디파이에 대한 모든

yolrowa2.tistory.com

 

 

카이버네트워크(KNC) 코인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오늘은 디파이(defi) 시스템을 지원해주는 카이버네트워크(KNC) 코인의 시세 및 전망을 완벽하게 분석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카이버네트워크(KNC)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