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크라우드(CWD) 코인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3. 4.
반응형

 

오늘은 링크 플로우(LF) 코인이 리브랜딩을 한 코인인 크라우드(CWD) 코인의 시세 및 전망을 완벽하게 분석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크라우드 코인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생길 것입니다. 

분석능력이 생긴다면 다가올 상승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수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크라우드 로고

 

 

 


 

크라우드(CWD) 코인

크라우드(CWD) 코인은 빗썸에 상장되어 있던 링크플로우 코인이 리브랜딩을 한 코인입니다. 우선 이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부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크라우드 코인 특징크라우드 알고리즘 설명
크라우드 코인 특징/ 크라우드 분석 알고리즘

크라우드 코인은 블록체인을 활용해 평등한 투자 기회를 제공해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크라우드 코인이 하는 일로는 디지털 시장 알고리즘을 분석해서 데이터를 정리하고, 투자자들에게 투자할만한 코인을 분석해서 알려준다고 합니다. 

IDO 사진
IDO

또한 크라우드는 IDO 방식으로 초기 자금을 조달하는데, IDO탈중앙화 거래소에 사업자가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올리면 해당 거래소에 참여하고 있는 구성원들이 프로젝트를 심사하고 투자를 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IDO탈중앙화된 거래소이기 때문에 거래소에 의해 문제가 발생할 일이 없다고 합니다

크라우드 스테이킹 보상 비율
크라우드 스테이킹 보상 비율

이런 탈중앙화 거래소 운영을 하는 만큼 스테이킹 같은 디파이 시스템도 지원해주는데요. 보상은 크라우드 플랫폼의 스마트 컨트랙트에 의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스테이킹 설명스마트 컨트랙트 설명

스테이킹이란 은행에 돈을 예치하고 이자를 받는 것처럼 플랫폼에 코인을 예치하고 그에 대한 이자를 받는 행위를 말하고,

 

스마트 컨트랙트 중개자 없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금융거래, 부동산 계약 등 다양한 형태의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크라우드가 하는 일을 쉽게 설명하자면 디파이 시스템도 지원해주면서 디지털 자산을 관리해주는 금융 자산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크라우드 시세

크라우드 일봉 차트

코인마켓캡 기준 크라우드의 시세는 210.74원이고, 시가총액은 1100억 원으로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2836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진짜 심각하게 가벼운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장된 거래소로는 빗썸과 비트렉스가 전부입니다. 심지어 거래소 별 거래되고 있는 크라우드의 양을 살펴보면 빗썸에서 100%의 크라우드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빗썸 코인이자 김치 코인인 것입니다. 

 

빗썸 내의 세력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크라우드 코인을 펌핑시키거나, 하락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재 빗썸에서는 209.2 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크라우드 전망

저는 크라우드의 전망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우선, 시가총액이 너무나도 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가총액이 높은 코인에 비해 가격 방어가 잘 안 됩니다. 비트코인이 하락하면 더 큰 폭으로 하락하고, 악재 기사가 나온다면 다른 코인들에 비해 더 크게 하락할 것이기 때문에 장기투자를 생각하고 진입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처음에 말씀해드렸듯이 크라우드는 링크 플로우가 리브랜딩 해서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기술력이나 블록체인 같은 것들은 제외하고 이름만 크라우드로 바꿨습니다. 보통 이렇게 이름을 바꾸는 목적은 이미지 세탁을 위한 것입니다. 과거 링크 플로우는 5분 만에 500%나 상승했다가 10분 만에 300%가 다시 하락했던 전적이 있는 악질 김치 코인입니다. 

 

링크 플로우는 아무것도 모르는 투자자들의 돈을 한번 더 빨아먹기 위해 이름만 바꾸고 여러분들을 유혹하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이런 급등하는 김치 코인에 투자를 해서는 결국 돈을 잃고 맙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그런 코인들은 변동폭이 낮아서 얼마 못 벌지 않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해 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NFT 뜻, 주요 NFT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NFT의 정확한 뜻과, 주요 NFT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NFT와 관련

yolrowa2.tistory.com

 

 

쓰레스홀드(T) 코인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오늘은 누사이퍼(NU)와 킵(KEEP) 토큰이 병합되어 만들어진 쓰레스홀드(T) 코인의 시세 및 전망을 완벽하게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쓰레스홀드(T) 코인에 대한 정보는 물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