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누사이퍼(NU) 코인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3. 5.
반응형

오늘은 개인 정보 보호를 도와주기 위해 만들어진 누사이퍼(NU) 코인의 시세 및 전망을 완벽하게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누사이퍼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도 생기실 겁니다. 분석 능력이 생기게 되면 다가올 상승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수익을 보실 겁니다.

 

누사이퍼 로고 사진

 

 

 


누사이퍼(NU) 코인

누사이퍼(NU) 코인분산 앱 및 프로토콜의 사용에 있어서 프라이버시를 제공해줍니다. 

 

그 방법으로, 누사이퍼는 '프록시 재암호화'라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프록시 서버 사진프록시 설명 사진

여기서 프록시(Proxy) '대신'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보안상의 이유로 직접 통신할 수 없는 두 점 사이에서 중계기로써 대리로 통신을 수행하는 기능을 말합니다. 

 

누사이퍼프록시 재암호화를 사용하기 때문에 개인 키에 대한 접근 없이 공개 키에서 다른 공개키로 데이터를 재암호화 하기가 수월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데이터를 해독할 수 있는 개인키를 가질 수 없어서 보안이 철저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런 누사이퍼의 특징으로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누사이퍼 특징

첫 번째로, 비밀 관리가 있습니다. 

 

누사이퍼는 동적 환경에서 IAM 토큰, 데이터베이스 및 SSH 자격 증명이나 서명 암호화 키 같은 비밀 보안을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누사이퍼 특징 2

두 번째로, 동적 접근을 통제합니다. 

 

누사이퍼는 임시로 상대방에게 중요한 데이터의 접근을 조건부로 부여하고 취소할 수 있습니다. 

누사이퍼 특징 3

마지막으로, 안전한 계산이 있습니다. 

 

누사이퍼는 입력된 데이터와 결과의 기밀을 유지하면서 암호화된 데이터를 처리한다고 합니다. 덕분에 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성이 향상됩니다. 

 

쉽게 정리하자면 누사이퍼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플랫폼을 운영하며, 여러 가지 암호화 키와 자격 증명 등 보안 관리를 돕습니다.  

 

 


누사이퍼 시세

 

누사이퍼 일봉 차트

코인마켓캡 기준 누사이퍼의 시세는 614원이고, 시가총액은 4544억 원으로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139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상장된 거래소로는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물론 미국 1등 거래소인 코인베이스, 후오비, OKX와 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볼 때 기술력이 어느 정도 증명이 된 코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로는 업비트와 빗썸에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거래소 별 거래량을 살펴보면 전체 누사이퍼의 87%가 업비트에서 거래되고 있고, 빗썸에서 3.5%, 바이낸스에서 2% 정도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업비트에 거래량이 몰린 김치 코인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업비트에서는 651 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누사이퍼 전망

현재 누사이퍼는 쓰레스홀드 코인에 합병되는 것 때문에 업비트에서 유의 종목으로 지정되어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코인 자체의 문제 때문에 유의 종목이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 문제에 대해선 크게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시가총액이 가벼운 코인이기 때문에 장기투자를 생각하고 접근하기에는 부적절한 코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계속해서 이런 급등하는 김치 코인에 투자를 해서는 결국 돈을 잃고 맙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그런 코인들은 변동폭이 낮아서 얼마 못 벌지 않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해 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