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비체인(VET) 시세 및 향후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3. 3.
반응형

오늘은 비체인(VET)의 시세 및 향후 전망에 대해 완벽하게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체인은 블록체인 기반 물류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암호화폐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비체인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생길 것입니다. 

분석 능력이 생기게 된다면 다가올 상승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수익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비체인 로고

 

 


비체인

비체인 메타거래기능 설명 사진

비체인유통과 물류에 관련된 문제점을 블록체인과 연결시켜 빠르고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비체인다자간 결제, 다중 작업 트랜잭션, 멀티태스킹 트랜잭션 같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메타 트랜잭션(=거래처리) 기능은 친환경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어져서 기업들과 개발자들이 굉장히 선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비체인 네트워크는 개발자들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앱, Dapp 개발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런 비체인 코인의 특징으로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비체인은 권한 증명(PoA)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권한 증명이란 다양한 노드 중 하나에게 의사결정권을 제공해서 특정 한 사람이 블록체인 상에서 블록 생성이나 거래를 허가해주는 방식입니다. 

 

이런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기 때문에 비트코인 같이 작업증명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가상화폐보다 더 효율적으로 운영이 됩니다. 

비체인 스테이킹 사진스테이킹 설명 사진

두 번째로, 비체인은 디파이 시스템도 지원하는데, 비체인 코인을 스테이킹 하게되면 비토르 토큰(VTHO)을 이자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여기서 스테이킹이란 은행에 돈을 예치하면 이자를 주는 것처럼, 플랫폼에 코인을 예치하고 그에 대한 이자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비체인 nft 사진

세 번째로, nft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30개가 넘는 nft 프로젝트를 완성시켜서 시장에 유통을 하고 있습니다.

 

비체인을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통과 물류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그 외에도 디파이, nft 분야도 지원해주는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체인 시세

비체인 일봉 차트

코인마켓캡 기준 비체인의 시세는 68.28원이며, 시가총액은 4.4조원으로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38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무거운 코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상장된 거래소로는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나, 후오비 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런 대형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는 만큼 기술력을 어느정도 인정받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로는 업비트와 빗썸에 모두 상장되어 있습니다. 

 

거래소별 거래량을 살펴보면 바이낸스에서 전체 비체인의 17.2%가 거래되고 있고, 업비트에서 전체 비체인의 6.7%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비체인 전망

저는 비체인의 전망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요즘 사람들이 열광하는 nft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암호화폐 투자자 뿐만 아니라 모두가 nft에 열광을 하고 있는데, 비체인이 지원하는 nft 프로젝트 중 하나라도 성공을 하면 비체인의 가치가 크게 상승할 것입니다. 

 

게다가 nft 시장은 갈수록 커져갈 것이기 때문에 nft 서비스를 지원해주는 비체인도 다른 nft 코인들이 오를 때 함께 상승해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디파이와 관련된 코인은 암호화폐 시장이 커지면 따라서 상승합니다

 

비트코인의 시세가 완화되고 거래대금이 붙기 시작하면 투자자들은 디파이 시스템을 지원해주는 코인을 찾기 시작할 것이고, 그렇게 되면 비체인의 가격은 자연스럽게 오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급등하는 알트코인에만 투자를 했다가는 돈을 잃고 맙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그런 코인은 몇 퍼센트 안오르잖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해 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어보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디파이(defi) 뜻, 주요 디파이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디파이(defi)라는 용어의 뜻과, 주요 디파이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디파이에 대한 모든

yolrowa2.tistory.com

 

 

저스트(JST) 코인 시세 및 향후 전망 완벽 분석

코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저스틴 썬'이라는 이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트론 코인의 창시자인 저스틴 썬이 만들어낸 저스트 코인입니다. 글을 끝까지 읽으신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