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스트라이크(STRK) 코인 시세 및 향후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2. 20.
반응형

오늘은 탈중앙화 된 금융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트라이크(STRK) 코인시세 및 향후 전망을 분석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탈중앙화와 관련된 코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죠.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스트라이크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가실 겁니다.

스트라이크 로고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 코인 탈중앙화 블록체인 금융 거래 시스템을 제공해주는 유틸리티 디지털 자산 플랫폼입니다.

 

이런 스트라이크의 특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스테이킹스트라이크 스테이킹 이자 비율

첫 번째로, 코인 대출과 코인 스테이킹을 지원해줍니다. 스테이킹이란, 은행에 돈을 예치하면 그에 대한 이자를 받는 것처럼 플랫폼에 코인을 맡기고 그에 대한 이자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스트라이크를 스테이킹 하면 최대 8%의 이자를 받을 수 있고, 스트라이크를 빌리면 최대 27.3%의 이자를 제공해야 한다고 합니다.

스트라이크 커뮤니티 사진

두 번째로, 스트라이크 플랫폼만의 운영체제와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로 이용자들에게 맞춤형 투자 설루션을 제공해 줍니다. 

쉽게 설명해 드리자면 API나 스마트 계약을 통해서 이더리움 기반의 맞춤형 투자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세 번째로, 탈중앙화로 인해 중개 수수료가 들지 않습니다. 기존의 은행이나 정부 기관은 중개자가 중간에서 수수료를 챙겨갑니다. 하지만 스트라이크는 탈중앙화로 인해 중개자가 없고, 수수료도 들지 않습니다.

 

스트라이크 코인을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은행처럼 코인을 대출해주거나 스테이킹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코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트라이크 시세

코인마켓캡 기준 스트라이크의 시세는 41,990원이고, 시가총액은 1568억 원으로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31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상장된 거래소로는 세계 2등 거래소인 OKX와,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에 상장이 되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나 후오비에는 상장이 되어있지 않지만 OKX에 상장되어 있는 것을 보면 어느 정도 기술력을 인정받은 코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래량을 살펴보면 업비트에서 전체 거래되는 스트라이크의 98%가 거래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유의해야 하는 김치 코인입니다. 오늘 스트라이크의 상승은 국내 세력이 아무 이유 없이 올린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업비트애서는 49,82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전망

저는 스트라이크의 전망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우선, 시가총액이 너무 낮기 때문에 가격 방어가 잘 안 됩니다. 비트코인이 하락하면 더 큰 폭으로 하락할 것이기 때문에 장기투자를 생각하고 진입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두 번째로, 디파이 관련 코인이라고는 하지만 크립토닷컴체인이나 1인치 네트워크에 비해 더 나은 부분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의 디파이에 대한 관심은 자연스럽게 더 유명한 코인으로 가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규모가 커지기 힘들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개의 거래소에 거래량이 너무 몰려있습니다. 스트라이크를 보면 업비트에서 거의 대부분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력이 마음대로 휘두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진입하기 좋지 않습니다.

 

이렇게 시가총액이 낮고 급등하는 코인만 사서는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그런 코인들은 얼마 안 오르잖아?"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랬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유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디파이(defi) 뜻, 주요 디파이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디파이(defi)라는 용어의 뜻과, 주요 디파이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디파이에 대한 모든

yolrowa2.tistory.com

 

 

NFT 뜻, 주요 NFT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NFT의 정확한 뜻과, 주요 NFT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NFT와 관련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