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알고랜드 시세 및 향후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3. 3.
반응형

오늘은 컴퓨터와 관련된 많은 수상기록을 보유한 실비오 미칼리가 개발한 코인인 알고랜드(ALGO)시세 및 향후 전망에 대해 완벽하게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알고랜드(ALGO)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가실 겁니다. 

분석 능력이 생기신다면 다가올 상승장에서 큰 수익을 얻어가실 겁니다

 

알고랜드 로고 사진

 

 

 

알고랜드(ALGO)

알고랜드(ALGO)는 실비오 미칼리가 독자적인 알고리즘으로 창시한 암호화폐입니다. 

실비오 미칼리알고랜드 비전 사진

알고랜드는 블록체인의 탈중앙화, 확장성, 보안성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블록체인을 통한 국경 없는 경제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삼고 있는 코인입니다.

 

이런 알고랜드의 특징으로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알고랜드는 비잔틴 합의에 기반하는 순수 지분 증명(PPoS) 합의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덕분에 시스템은 중앙 기관 없이 합의를 할 수 있게 되며,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 중 압도적인 다수가 악의적이지만 않다면 악의적 사용자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알고랜드는 완전한 탈중앙화 퍼블릭 블록체인입니다. 

알고랜드 퍼블릭 블록체인알고랜드 오픈소스

퍼블릭 블록체인이란 누구든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말합니다.

 

알고랜드는 사용자가 네트워크 연결이나 프로토콜 참여를 하기 위해 별도로 승인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누구나 블록체인을 사용해서 블록 생성에 참여를 할 수 있으며, 알고랜드의 공급량이나, 데이터 조회도 가능합니다.

 

세 번째로, 엄청나게 빠른 트랜잭션(=거래 처리) 속도와, 낮은 수수료를 자랑합니다.

알고랜드 트랜잭션 수수료 설명 사진

알고랜드모든 거래를 4초 이내에 처리를 하며, 어떤 트랜잭션이든 4초 안에 기록을 완료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더리움 같은 메이저 코인들과는 다르게 수수료가 무료에 가깝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알고랜드는 nft와 디파이 시스템을 모두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알고랜드 디파이 지원 사진

특히 디파이 시스템과 관련해서는 아이덱스(IDEX), 리퍼블릭(Republic), 멜드 골드(Meld Gold)많은 기업에서 알고랜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고랜드를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트랜잭션 속도가 아주 빠르며, defi 인프라가 굉장히 좋은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알고랜드 시세

알고랜드 일봉 사진

코인마켓캡 기준 알고랜드의 현재 시세는 1,008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시가총액은 6.6조로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2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무거운 코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상장된 거래소로는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물론 후오비, 미국 1등 거래소인 코인베이스와 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기술력이 어느 정도 검증된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국내 거래소로는 빗썸, 업비트에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거래소별 거래량을 살펴보면 바이낸스에서 전체 알고랜드의 12.3%가 거래되고 있고, 업비트에서 전체 알고랜드의 12% 정도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빗썸에서는 6% 정도의 알고랜드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현재 업비트에서는 1025원에, 빗썸에서는 1312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알고랜드 전망

저는 알고랜드의 전망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알고랜드는 전송 코인으로써의 성능이 아주 좋습니다. 

 

트랜잭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전송속도가 아주 빠른 데다 수수료도 거의 무료기 때문에 앞으로 사람들이 전송 코인으로 사용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두 번째로, 디파이 관련 코인은 암호화폐 시장이 커질수록 사람들의 유동성이 몰려서 가치가 높아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인 시장이 완화되기만 한다면 지금보다 가치가 더 오를 것입니다. 

 

알고랜드의 개발진도 그렇고 지금도 꾸준히 개발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유심히 지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급등하는 알트코인에만 투자를 했다가는 결국 돈을 잃고 맙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그런 코인은 몇 퍼센트 안 오르잖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읽어보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디파이(defi) 뜻, 주요 디파이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디파이(defi)라는 용어의 뜻과, 주요 디파이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디파이에 대한 모든

yolrowa2.tistory.com

 

 

 

크립토닷컴체인(CRO)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오늘은 크립토 닷컴 체인(CRO)의 시세 및 전망을 완벽하게 분석해드리겠습니다. 크립토 닷컴 체인은 가상화폐 결제를 지원해주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크립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