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크립토닷컴체인(CRO)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2. 18.
반응형

 

오늘은 크립토 닷컴 체인(CRO)의 시세 및 전망을 완벽하게 분석해드리겠습니다. 크립토 닷컴 체인은 가상화폐 결제를 지원해주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크립토 닷컴 체인의 정보뿐만 아니라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가실 겁니다.

크립토닷컴체인 로고

 

 

 

 

크립토 닷컴 체인

크립토닷컴체인 메인넷 사진

크립토 닷컴 체인은 현존하는 결제 지원 플랫폼 중에서 끝판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현재 가상 자산 결제 금융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디지털 자산을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크립토 닷컴 체인의 특징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원화나 달러 같은 법정 통화는 정부나 은행의 통제 아래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크립토 닷컴 체인은 탈중앙화로 인해 은행과 같은 중개자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수료가 무료이며, 크립토 닷컴을 이용하면 법정 통화로 결제를 해도 수수료 없이 거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 환전과 송금을 지원해줍니다. 크립토닷컴 이용자들은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어플을 통해서 언제든지 환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크립토닷컴 캐시백

세 번째로, 크립토 닷컴은 상인들과 제휴를 맺어서 최대 2%의 캐시백을 해준다고 합니다. 캐시백은 결제를 함과 동시에 크립토 닷컴체인으로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크립토닷컴 이용자들은 크립토 닷컴에서 발급해주는 비자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이 카드를 통해 비자 결제가 가능한 전 세계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크립토닷컴 스테이킹

또한 스테이킹도 지원해주는데, 스테이킹을 통해 최대 14%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스테이킹이란, 은행에 돈을 예치하면 그에 대한 이자를 받는 것처럼 플랫폼에 돈을 맡기고 그에 대한 이자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거기다가 최근 NFT 마켓플레이스까지 오픈을 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종류의 NFT를 달러를 통해 사고팔 수 있도록 지원해줍니다. 

 

크립토 닷컴 체인을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탈중앙화를 통해 어디서든 수수료 없이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크립토 닷컴 체인 시세

크립토닷컴체인 차트

코인마켓캡 기준 크립토 닷컴 체인의 시세는 539원이며, 시가총액은 13.6조 원으로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17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상장된 거래소로는 미국 1등 거래소인 코인베이스는 물론, 후오비와 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시가총액도 상당히 무겁고, 기술적으로도 충분히 증명이 되어있는 코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크립토 닷컴 체인의 12.3%가 코인베이스에서 거래되고 있고, 업비트에서 약 6%의 크립토 닷컴 체인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현재 업비트에서는 546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 전망

저는 크립토 닷컴 체인의 전망에 대해 아주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가상화폐 거래만 지원해주는 것이 아니라 법정 통화의 거래도 지원해주는데, 드는 수수료가 무료인 것이 말도 안 되는 메리트입니다. 거기다 결제 시스템으로 비자와 파트너를 맺었기 때문에 거래량도 많아서 크립토 시장은 지금보다 더욱 커질 것입니다.

 

두 번째로, 디파이 관련 코인은 시간이 지날수록 규모가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날이 가면 갈수록 스테이킹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은 증가할 것이고, 그렇게 되면 디파이 시스템을 지원해주는 코인들이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세 번째로, 지금도 계속해서 파트너십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파트너십으로는 스포츠와 관련된 것이 많은데 경기장 예매와 관련된 쪽으로 먼저 진출을 하기 위한 행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진짜 경기장 예매를 크립토 닷컴 체인으로 할 수 있게 된다면, 가격은 말도 안 되게 상승할 것입니다.

 

하지만 급등하는 알트코인에만 투자를 해서는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그런 코인은 폋 퍼센트 안 오르잖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해 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어보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디파이(defi) 뜻, 주요 디파이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디파이(defi)라는 용어의 뜻과, 주요 디파이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디파이에 대한 모든

yolrowa2.tistory.com

 

 

오미세고(OMG) 코인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오늘은 이더리움 기반의 실시간 결제 서비스를 지원해주는 오미세고(OMG) 코인의 시세 및 전망을 완벽하게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보바네트워크로 리브랜딩 하여 관심을 받았던 코인이죠. 이 글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