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리스크 코인 시세 및 전망 정리

by 알미미미미 2022. 1. 6.
반응형

리스크 코인 전망 사진

알트코인 상승장에서 유심히 지켜보면 좋을 코인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리스크(LSK) 코인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리스크 코인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스스로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 가실 겁니다.


코인을 스스로 분석할 수 있는 능력과 코인판을 보는 시야가 넓어지면, 앞으로 다가올 2022 불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을 벌어가실 수 있을 겁니다.


 

 

리스크 코인

리스크 로고 사진

리스크 코인리스크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리스크 플랫폼은 공대를 다니는 대학생들이 배우는 프로그래밍 자바스크립트 기반으로 만들어진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자바스크립트웹페이지에 생동감을 불어넣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래밍 언어라고 알고 계시면 됩니다.

이더리움과 마찬가지로 리스크 플랫폼 내에서 블록체인 앱들은 스마트 컨트랙트, 클라우드 저장 공간, 컴퓨터 노드와 같은 시스템을 모두 사용해 개발할 수 있습니다.

리스크 설명 사진

하지만 리스크 사이드체인 위에 블록체인 앱을 올려두고 쓴다는 점에서 메인 체인을 이용하는 이더리움과 차이가 있습니다. 사이드체인의 확장성과 유연성 덕분에 개발자는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Dapp)을 완전히 구현하고 사용자 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스크 네트워크는 위임 지분 증명(DPoS)합의 모델을 통해 운영이 되어서 절차가 소수의 힘으로 움직이는 것이 아닌 모두가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리스크 코인 시세

 

리스크 60분봉 사진

리스크의 60분봉입니다. 전일 대비 15%를 찍고 지금은 5% 정도에서 횡보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주춤한 이유 때문에 펌핑이 나오다가 그친 것 같습니다.

리스크 일봉 사진

일봉을 보니 계속해서 횡보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저점이 깨지지 않고 계속해서 반등을 올려주는 걸 보니 저점 부근에서 조금씩 매집해봐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리스크 코인 전망

리스크 상장 거래소 사진

리스크 코인이 상장된 거래소를 보면 바이낸스, 후오비 등 대형 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보통의 김치 코인 보다는 증명이 된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바이낸스에서 전체 리스크의 7.5%를 거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를 볼 때 세계의 자본이나 세력의 유입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리스크 스캠지수 지표

리스크 코인의 시총은 3335억원으로 스캠 코인인지 의심이 들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스캠 지수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교적으로 안전한 코인이라는 뜻입니다.

리스크 파트너십 회사 사진

또한 리스크 코인은 현재 쟁글에 따르면 위와 같은 대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대기업들과 협업을 맺었다는 것은 코인의 전망 자체가 나쁘지 않다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게다가 업비트에서 60%가 넘게 거래가 되고 있는 것을 보니 업비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펌핑을 한번 노려보실만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리스크에 대한 생각은 우선, 시총이 너무 3335억원으로 너무 낮습니다. 업비트 내에서 세력들이 장난치기 좋은 코인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른다고 해서 무작정 들어갈게 아니라, 일봉 차트나 60분 봉 차트를 보시고 저점에 근접할 때 조금씩 매집하는 건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투자할만한 코인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읽으시고 무작정 매수를 할 것이 아니라 개인의 판단 하에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급상승하는 코인에 진입했다가 돈을 잃고 맙니다. 

 

급상승하는 코인만 보면 참지 못하고 매수를 하는 분들은 아래의 글을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글을 읽는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2주만에 8000만원을 버는 방법

당신들은 업비트, 빗썸과 같은 현물 거래소에서 알트코인에 투자를 했다가 고점에 물려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이중 몇 달, 몇 년을 기다려서 겨우 탈출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