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헤데라 코인 시세 및 전망 분석, 이건 꼭 확인하고 매수하세요.

by 알미미미미 2022. 1. 4.
반응형

헤데라 코인 시세 및 전망 정리

여전히 46~47K 에서 횡보하고 있는 비트코인을 보며 다들 불장은 언제 오려나 생각하고 계실 겁니다.
저는 불장만을 손꼽으며 기다릴 것이 아니라, 앞으로 다가올 불장에 어떻게 대응할지 생각하며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여러분께 알려드릴 코인은 다가올 불장에서 유심히 지켜봐야 할 코인 중 하나입니다. 바로 헤데라 코인인데요.

여러분이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헤데라 코인에 대한 정보는 물론, 스스로 코인을 분석하는 방법까지 알아가실 수 있을 겁니다.

스스로 코인을 분석할 수 있게 되면, 다가올 2022년도 불장에서 혼자의 힘으로 코인을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되고, 스스로의으로 돈을 벌 수 있으실 겁니다.

 

 

헤데라(HBAR) 코인

헤데라 해시 그래프 코인은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해시 그래프 합의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운영되는 헤데라 퍼블릭 네트워크는, 분산 원장 기술을 이용해서 최고 보안 등급을 성취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분산 원장 기술은 중앙 서버나 중앙 관리자의 제어 없이 분산화된 네트워크의 각 노드(개인)들이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고 계속 동기화하는 기술입니다. 분산 원장 기술을 구현한 대표적인 예로 블록체인을 들 수 있습니다.

또한 헤데라는 높은 트랜잭션 속도와, 매우 낮은 인터넷 대역폭 때문에 높은 처리량낮은 수수료를 자랑합니다.

트랜잭션은 모든 명령어의 성공 또는 실패를 한 번에 처리한다는 뜻입니다. 트랜잭션 속도가 높으면 일이 처리되는 속도가 빨라지겠죠?

특징이 또 있습니다. 바로 거래 확인 속도인데요. 3~5초면 거래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BTC가 10분에서 1시간이 걸리는 것을 생각하면 엄청 빠른 편이라는 생각이 드시죠?

 

 

헤데라 코인 시세

오후 1시에 거래량이 확 터지면서 장대 양봉을 보여주다 횡보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재는 전일 대비 약 6%가 오른 397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일봉을 봤을 때 2021년 12월 14일 이후부터 꾸준한 우상향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크게 급등한 적 없이 잘 다져가며 상승하는 것을 보니 비트코인이 크게 떨어지지만 않는다면 우상향 추세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헤데라 코인 전망

헤데라가 상장된 거래소를 보면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대형 거래소 중 하나인 후오비 등 큰 거래소들에 상장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 15% 정도가 거래되고 있는데요. 이걸 봤을 때 큰 자본력의 유입도 기대해볼 만합니다.

게다가 구글, IBM, LG, 신한은행, 체인링크 등.. 엄청나게 많은 기업들이 헤데라 코인을 소유하거나 거버넌스에 참여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훌륭한 기업들과 협업하고, 헤데라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미뤄볼 때, 앞으로의 전망이 매우 기대되는 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이 횡보하고 있는 지금, 저점을 잡아서 조금씩 매집해가면 좋을 코인인 것 같습니다.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