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아더(ARDR) 코인 이건 알고 들어가세요.

by 알미미미미 2022. 1. 9.
반응형

아더 코인 시세 및 전망 정리

비트코인이 무섭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연말부터 지금까지 무서운 하락세로 인해 현재 비트코인은 41K에서 42K 사이를 횡보하고 있는데요.

이런 비트코인의 영향을 받아 알트코인들의 시세도 덩달아서 박살나고 있습니다.

지금 코인을 하고 계시는 분들 중 시즌종료가 아닐까라고 생각하며
코인을 그만둘 생각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은 다릅니다. 지금 비트코인이 하락하고 있더라도 결국 비트코인 시장은 점점 커질 것입니다.
나중에 올 비트코인 불장을 생각해서 비트코인이 많이 떨어진 지금,
코인들의 정보를 수집하고 전망 좋은 코인을 미리 매집해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아더 코인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아더 코인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스스로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가실 겁니다. 게다가 코인에 대한 정보를 계속 쌓아가며 코인판을 보는 시야가 비교할 수 없이 넓어질 것입니다.

코인을 스스로 분석할 수 있는 능력과 코인판을 보는 시야가 넓어지면, 앞으로 다가올 2022 불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을 벌어가실 수 있을 겁니다.

 

 

아더 코인

아더 코인은 NXT 코인을 좀 더 개량해서 만든 가상화폐입니다. 아더는 부모 체인과 차일드 체인의 구조(번들링 시스템)를 지닌 멀티 체인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번들링 시스템은 상위 체인에 의해 네트워크 보안이 제공되고, 하위 체인에는 상호운용을 가능하게 해주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더 코인은 Pos 지분 증명 합의 시스템으로 블록을 운영하는 멀티 체인 플랫폼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아더 코인의 특징을 정리하자면, 상위 하위 체인으로 이루어지는 블록체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회사의 재무 상황 및 세부 정보를 블록체인으로 요약을 할 수 있으며, ardr 생태계에서는 새로운 수익 창출을 위해 NFT를 만들고 탈중앙화 거래소를 만든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아직까지는 사람들의 유입을 끌만한 플랫폼을 만들지 않았으며 당장 돈이 되는 일을 하지 않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더 코인 현재 시세

아더 코인의 60분 봉을 보면 하락 추세를 보이다가 급격하게 펌핑이 된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전일 대비 18%까지 올랐다가 현재는 약간의 조정을 받고 6.5%에서 횡보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봉을 보시면 계속해서 하락 추세입니다. 오늘처럼 펌핑이 나오는 것은 아무래도 세력의 장난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아더코인 전망

아더 코인이 상장된 거래소를 찾아보면 바이낸스, 후오비 등 대형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의 김치 코인보다는 기술력이 어느 정도 증명이 되었다고 생각하실 수 있죠.

거래량을 살펴보면 업비트에서 70%가 넘는 아더 코인이 거래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세력들이 아더 코인의 시세를 올리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업비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펌핑을 노려보실만할 것 같습니다.

아더 코인은 유럽의 이더리움으로 불릴 정도로 기술력이 검증되었습니다. 또한, 블록체인 앱 개발 프로세스를 크게 간소화해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개발 주기를 가속화할 수 있기 때문에 아더 플랫폼 블록체인이 다양한 산업에 적용하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개인적인 의견

아더 코인에 대한 제 생각은 다소 부정적입니다. 시가총액이 너무 낮아서 업비트 내에서 세력들이 장난치기 좋은 코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게다가 플랫폼 자체의 메리트가 많이 떨어지고, NFT 나 WEB 3.0에 대한 기술력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장기 투자를 하기엔 별로인 것 같고, 업비트 펌핑을 노려보는 단타는 시도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은 코인입니다.

부자들은 하락 후 횡보할 때 코인을 매집합니다.
하지만 개미들은 상승할 때 들어가서
결국 돈을 다 잃고 맙니다.

상승하는 알트코인에 들어가서
돈을 잃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
읽어보면 좋은 글.

끝까지 읽는다면
매번 잃기만 하던 코인판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깨닫게 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2주만에 8000만원을 버는 방법

당신들은 업비트, 빗썸과 같은 현물 거래소에서 알트코인에 투자를 했다가 고점에 물려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이중 몇 달, 몇 년을 기다려서 겨우 탈출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