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엘프 코인 시세 폭등 분석 및 전망

by 알미미미미 2022. 1. 2.
반응형

엘프 코인 시세 폭등 분석 및 전망


계속되는 비트코인 횡보장에 다들 많이 지쳐 계셨을 텐데요. 그런 저희의 마음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펌핑이 나온 코인이 있습니다.

바로 엘프 코인입니다. 오늘은 엘프 코인의 시세 폭등에 대해 분석해보고,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엘프 코인에 대한 정보는 물론 스스로 코인을 분석하는 방법까지 알아가실 겁니다.
분석 방법을 알게 되면, 앞으로 다가올 2022년 알트불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을 버실 수 있으실 겁니다.


 

1. 엘프 코인

코인을 자주 하지 않으신 분들을 엘프 코인이 생소하게 들리실 것인데요. 지금부터 엘프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엘프는 3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코인 중 하나입니다. 원래 엘프(AELF) 코인은 기술력의 부족으로 이더리움 생태계에 의존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메인 넷을 변경하면서 단독적인 AELF 네트워크가 생겼습니다.

엘프는 다중체인 네트워크를 적용해 교차 체인 및 다단계 사이드 체인, 그리고 크로스 체인 기술로 블록체인 3.0을 만들었습니다.

이 기술을 이용해 노드를 구축하고, 코인 채굴 보상과 DAPP앱 배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쉽게 요약하자면


바뀐 메인넷으로 인해 네트워크를 만들었다! 이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것들을 해낼 수 있다!

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2. 엘프 코인 전망?

우선 코인의 규모가 어느 정돈지 확인하기 위해 상장된 거래소와 거래량을 분석해봤습니다.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 후오비 글로벌 등 중국 쪽에서 상장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김치 코인이 아니라는 것이죠.
그래도 압도적 1등은 업비트입니다. 전체 거래량의 50%를 넘게 차지자고 있네요.

이 말은 업비트에서 시세를 들어 올린다는 것을 말합니다. 즉 다른 거래소에 비해서 업비트에서 더 비싸게 거래된다는 말입니다.



저는 엘프 코인 전망에 대해서 긍정적인 시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바이낸스와 후오비 등,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어서 많은 자본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엘프는 디파이나 에어드롭 같은 것을 많이 해왔습니다. 그런 정황을 봤을 때 스테이 킹을 통한 높은 이율을 지급하는 시스템을 선보이면 지금보다 더 높은 가치 상승도 기대해볼 만합니다.

여기서 스테이 킹이란 보유하고 있는 코인을 은행 예금처럼 예치를 해두고 그에 따른 이자 보상을 코인으로 지급받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엘프 코인 시세

오늘 하루 엘프 코인은 정말 말도 안 되는 펌핑을 보여줬는데요. 오늘의 또 다른 주인공이었던 파워 렛저보다 1시간 늦은 10시부터 펌핑이 시작되었습니다. 475원에서 순식간에 157원이 올라 34%라는 상승률을 보여줬습니다.

비트코인의 계속되는 횡보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의 펌핑을 보여줬는데요. 저는 비트코인만 버텨준다면 지금보다 더 폭발적인 양봉이 나올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코인 매수 및 매도는 본인의 몫입니다. 이 글을 읽고 직접 판단해보시길 바랍니다.

코인을 하면서 여러 투자자들을 만나봤습니다.

돈을 버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OO매매에 있었습니다.

코인으로 돈을 벌지 못하고 잃기만 하는 사람들이
읽어보면 도움이 될 글.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경제적 변화가 생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주만에 8000만원을 버는 방법

당신들은 업비트, 빗썸과 같은 현물 거래소에서 알트코인에 투자를 했다가 고점에 물려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이중 몇 달, 몇 년을 기다려서 겨우 탈출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