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파워렛저 코인 전망 및 시세 폭등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1. 2.
반응형

비트코인이 46K에서 47K를 횡보하며 재미없는 장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이런 와중에도 오늘 깜짝 놀랄만한 급상승을 보여준 코인이 있습니다.

바로 파워렛저(POWR) 코인입니다.

일요일 아침부터 여러분들은 '저 코인은 뭔데 저렇게 오르는 거야?', '지금이라도 사면 먹고 빠질 수 있을까?'
와 같은 생각으로 머리가 많이 복잡하셨을 겁니다. 저 역시도 들어갈까 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ㅎ

지금부터 오늘의 주인공인 파워 렛저 코인이 뭐하는 코인인지, 전망은 어떤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파워 렛저에 대한 지식은 물론, 알트코인을 분석하는 방법까지 배우게 되셔서 2022년도 다가올 알트불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큰 돈을 벌어가실 수 있을 겁니다.


 

 

1. 파워 렛저 코인

 

파워렛저 코인(POWR)은 P2P 거래 시스템을 포함한 블록체인 기반 시장관리/가격 책정 이 가능한 에너지 플랫폼을 지향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P2P란, 컴퓨터와 컴퓨터를 직접 연결해 서버 없이도 각자의 컴퓨터에 있는 여러 가지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게 하는 기술입니다.

또한 신재생 에너지 사용을 촉진한다고 합니다. 전 세계 에너지 시장과 원활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 코인의 목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명하고 감시 가능한 블록체인의 메커니즘을 활용해서 소비자에게 광범위한 네트워크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사용할 때 엄청난 양의 에너지가 소모됩니다. 파워 렛저는 이런 무분별한 에너지 소모를 줄이기 위해 만들어진 코인인 것 같습니다.

'파워 렛저(POWR) 코인은 신재생 에너지 사용, 그리고 P2P 거래 시스템을 강조하는 코인이구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파워렛저 코인의 기능


'뭐하는 회산 지는 알겠어. 그래서 이 코인이 어떨 때 사용되는데?'라는 생각을 품고 계실 겁니다. 지금부터 하나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에너지 거래 기능이 있습니다. 파워 렛저는 에너지 거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실시간으로 전기를 사고팔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는, 환경 상품 거래 기능이 있습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 인증서나 탄소 배출권 등의 환경 상품이 거래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거래를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투명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3. 파워렛저의 파트너사

 

이런 친환경적인 코인인 파워 렛저는 Vector NZ, Western power WA 등과 같은 호주의 전력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태양 에너지 설치 및 공급 업체인 Sharing Energy와 함께 일본에서 재생 가능 에너지 거래를 추진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또한, American PowerNet의 본사는 파워 렛저를 사용하여 패널을 통해 생성된 태양광 발전을 사무실 단지에 연결된 다른 사무실과 주고 받는다고 합니다. P2P 거래 시스템이죠!

 

4. 파워렛저 시세 및 전망

 

우선, 상장된 거래소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의 업비트가 차지하는 비중이 제일 큽니다. 하지만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pionex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래소에도 상장되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김치 코인들보다는 신뢰성이 가는 코인이라고 볼 수 있죠.

현재 파워 렛저는 519원에서 하루 만에 50%가 상승하여 783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은 32000억 원으로, 메이저 코인들에 비하면 많이 가벼운 무게죠. 거래대금만 붙으면 순식간에 펌핑이 가능한 수준입니다.


마지막으로, 파워 렛저 코인에 대한 제 생각은 솔직히 말하여 현재 가상화폐 메타에 전혀 맞지 않다는 점을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현 가상화폐 메타는 NFT, 메타버스, 디파이 쪽으로 많이 쏠려있습니다.

신재생 에너지를 사용하여 에너지 소모를 줄인다는 취지는 좋지만, 거래대금이 잘 붙어줄지는 지속적으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