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샌드박스 코인, '이것' 때문에 오름.

by 알미미미미 2022. 1. 12.
반응형


작년 코인에서 가장 핫했던 키워드nft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여전히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nft와 관련된 코인인 샌드박스(SAND)의 시세 및 전망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샌드박스에 대한 정보는 물론 스스로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가실 겁니다.  

 

 

 

샌드박스(SAND) 코인


2021년은 NFT의 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크립트 펑크 사진 한 장이 880만 달러, 현화로 105억에 팔렸고,
비플의 NFT 5000 DAYS 작품770억에 판매가 되었습니다. 이처럼 NFT 디지털 사진 한 장 한 장이 천문학적인 금액에 거래가 되며, 많은 사람들이 NFT에 투자했었습니다.

게다가 요즘 메타버스가 아주 핫한 키워드입니다. 그래서 메타버스와 관련된 NFT 주식과 코인들이 급등을 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샌드박스 코인메타버스와 관련된 NFT 코인 중 하나입니다.

메타버스란 인터넷과 현실이 상호작용하며 사회, 경제, 문화 등 현실의 활동이나 기능을 영위하는 가상세계를 말합니다.

쉽게 설명해드리자면, 친구를 만나 쇼핑을 하고, 노래를 듣고,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행위들을 현실이 아닌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샌드박스는 현재 알파라는 메타버스를 만들어서 플레이어들이 가상세계 안에서 부동산 및 땅을 사거나, 노래를 듣거나, 게임 아이템을 파는 등 다양한 것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실제로 메타버스 안에 있는 땅들을 이더리움으로 판매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상세계 안의 아바타나, 무기, 패션 같은 것들은 SAND 토큰으로 팔고 있습니다.

샌드박스디센트럴랜드(MANA)와 마찬가지로 메타버스 안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인게임은 마인크래프트와 느낌이 비슷하지만, 내 땅을 소유하고 NFT화 시켜서 물건들을 팔 수 있다는 것과, 게임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SAND) 시세

업비트 기준 샌드박스의 현재 시세는 6345원으로, 11일 오후 8부터 꾸준히 우상향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일 대비 11%까지 올랐다가, 현재는 약 10%가 오른 금액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일봉을 보면 꾸준히 말도 안 되는 상승을 하다가 비트코인의 하락세의 여파로 인해 하향 곡선을 그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nft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광기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엄청납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회복이 되고, nft가 다시 한번 뜨게 된다면 전 고점은 가볍게 뚫고 더 큰 상승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샌드박스 전망

우선 샌드박스 코인이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나 후오비, 코인베이스에 제미니 까지, 엄청나게 많은 대형 거래소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업비트나 빗썸 같은 현물거래소에만 상장되어 있는 코인들 보다는 기술력이 어느 정도 증명되어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소별 거래량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바이낸스에서 전체 샌드박스 코인의 22%가 거래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 저 정도의 거래량이면, 전 세계의 세력이나 자본가의 자본 유입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업비트에서도 샌드박스 코인의 28%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업비트 내에서의 꾸준한 샌드박스 펌핑으로 인해 거래량이 조금 몰린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거래량이 너무 한쪽에 몰리지 않고 골고루 거래되고 있는 데다, 시가총액도 5.4조 원으로 꽤 무거운 코인인 것을 감안하면 세력들의 장난질에 대한 걱정은 전혀 안 하셔도 될 것 같네요.

저는 샌드박스전망에 대해 아주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삼성 벤쳐스, 한국투자파트너스, 카카오 등 주요 대기업들이 샌드박스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다양한 게임들을 샌드박스 안에서 구현하는 제휴들도 많이 맺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예시로 글로벌 게임인 롤러코스터 타이쿤의 회사 중 하나인 아타나리와의 제휴를 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현재 계속되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전 세계가 메타버스와 NFT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밖을 마음대로 못 나가니까, 메타버스라는 가상세계에서 자유를 즐기려고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암호화폐 시장을 계속해서 발전할 것이고, 그에 따라 NFT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며 메타버스도 계속해서 발전해갈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샌드박스 이용자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이고, 자연스럽게 샌드박스의 가치는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랫동안 코인을 해오며 여러 투자자들을 만나봤습니다.
돈을 버는 사람과 돈을 잃는 사람의 차이
결국 '이것'에 있었습니다.

코인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번 돈보다
잃은 돈이 더 많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한 번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돈을 버는 방법을 깨닫고
경제적 자유에 한걸음 가까워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주만에 8000만원을 버는 방법

당신들은 업비트, 빗썸과 같은 현물 거래소에서 알트코인에 투자를 했다가 고점에 물려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이중 몇 달, 몇 년을 기다려서 겨우 탈출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