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위믹스 업비트 상장빔, '이것'은 알고 들어가세요.

by 알미미미미 2022. 1. 11.
반응형

위믹스 코인 시세 및 전망

비트코인의 연이은 하락세로 인해 많은 알트코인들이 따라서 하락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의 시세는 39K까지 추락했다가 41~42K 사이를 횡보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계속해서 재미없는 장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코인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금 시기에 비트코인을 잠시 쉬다가 불장 때 돌아올 생각을 하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코인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하락 후 횡보할 때 코인을 매집해야 합니다.

오늘 업비트 화제의 코인 하나를 설명해 드릴 텐데요.
바로 위믹스 코인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위믹스 코인에 대한 정보는 물론 스스로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알아 가실 겁니다.

코인을 분석하는 방법을 알게 되면, 다가올 2022 불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을 벌어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위믹스 코인


2021년 NFT로 인해 여러 게임회사가 수혜를 받았죠.
위믹스 코인은 NFT 수혜를 받은 회사 중 하나인 위메이드에서 발행한 코인입니다.

위믹스 코인은 위메이드에서 만든 블록체인 기반 게임 생태계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 사람들은 게임을 하며 NFT 등 디지털 자산을 획득하고,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여러 게임에서 순위가 높은 게이머들이 아이템을 파밍하고 현금으로 판매하는 행위를 보신 적 있을 겁니다. 위믹스 코인은 이런 현금화 작업을 안전하게 실현시킬 수 있게 해 준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미르 4, 토네이도 게임 등이 모두 위믹스 생태계 안에 있는 게임인데요.

미르 4 게임은 글로벌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 동시접속자가 100만명이 될 정도라고 합니다.
미르4 게임에서는 게임 아이템이나 캐릭터를 NFT화 시켜서 마켓플레이스로 판다고 발표를 했는데,
그 덕분에 위믹스 코인이 엄청나게 폭등했습니다.

요즘은 P2E 게임으로 돈을 법니다. 실제로 필리핀 같은 동남아 지역에서는 엑시 및 위 믹스 게임을 하는게 돈을 더 많이 번다고 합니다.

여기서 P2EPlay to Earn의 줄임말로, 말 그대로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번다'는 뜻입니다. 게임에서 획득한 아이템이나 게임머니를 가상화폐를 이용해 사고팔며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입니다.


 

위믹스 코인 시세

업비트 기준 위믹스의 현재 시세는 7530원으로, 몇 시간 만에 39%가 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업비트의 상장 빔으로 인해 순식간에 150%까지도 올랐었습니다.

알고 랜드도 그렇고 업비트에 상장되는 코인 대부분은 한 번씩 펌핑을 받는 것 같네요.

위믹스 코인 전망

우선 위믹스 코인의 규모를 파악하기 위해 상장된 거래소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전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나 후오비, 코인베이스 같은 대형 거래소에는 상장이 되어있지 않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업비트와 빗썸에 거래량이 몰려있는 걸 볼 때, 두 거래소를 사용하시는 투자자 분들은 세력들의 펌핑도 기대해볼 만하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위믹스 코인의 전망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미 200배 정도가 올랐지만 여전히 긍정적으로 보는 이유는 P2E 게임과 NFT화 때문입니다.

요즘 시대가 점점 변화하고 있습니다. 몸을 써서 돈을 버는 세상에서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세상으로 변화해가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를 생각해볼 때 앞으로 많은 게임들이 위믹스 생태계에서 활동을 할 것입니다. 그렇게 활동이 많아지다 보면 자연스럽게 위믹스 코인의 수요도 증가하게 될 것이고, 시세가 오르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게임 아이템을 NFT화 시키고 마켓플레이스에서 파는 것도 전망이 아주 밝습니다. 방송 bj인 철구의 NFT가 1300만 원에 팔렸다는 소식 들어보셨나요? 게임 아이템도 마찬가지로 엄청난 가격에 팔릴 것입니다.

그러나 비트코인 시즌이 종료되고, NFT 거품이 사라지면 가격이나 전망이 많이 떨어질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추세로 볼 때, NFT 열풍이 사그라들 것 같다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오늘 위믹스 코인이 업비트에 상장이 되자마자
불나방처럼 들어가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운 좋게 돈을 번 사람도 있겠지만,
90%는 돈을 잃게 되어있습니다.

제가 코인을 하며 많은 투자자들을 만나봤는데,
불나방식 매매로 돈을 버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과 잃는 사람의 차이는 '이것'에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코인으로 많은 돈을 잃었고,
앞으로는 돈을 벌고 싶으시다면 이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읽은 10명 중 1명은 인생이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주만에 8000만원을 버는 방법

당신들은 업비트, 빗썸과 같은 현물 거래소에서 알트코인에 투자를 했다가 고점에 물려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이중 몇 달, 몇 년을 기다려서 겨우 탈출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P2E 코인 관련 글

 

 

엑시인피니티 OOO 유행 때문에 계속 오름.

엑시 인피니티 시세 및 전망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은 하락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공포에 떨 때 매수를 합니다. 지금은 코인을 쉴 때가 아니라 여러 코인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매수해놓을 코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