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1인치네트워크, OO때문에 급등?

by 알미미미미 2022. 1. 13.
반응형

1인치네트워크 시세 및 전망

비트코인이 이틀동안 약상승을 하며 현재 44K 부근에서 횡보 중입니다.

코인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하락 후 횡보할 때 사고 상승할 때 팔아야 합니다.
비트코인이 더 오르기 전에 여러 코인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매수할 코인을 정해야 할 시기입니다.

오늘은 업비트에서 깜짝 상승을 보여준 코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1인치네트워크 코인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1인치네트워크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은 물론 스스로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가실 겁니다.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면, 다가올 2022 불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돈을 벌어가실 수 있을 겁니다.

 

 

1인치네트워크

작년과 올해, 디파이 탈중화가 거래소(DEX)가 엄청나게 핫했죠.
낮은 수수료와, 스테이킹이라는 시스템이 여러 투자자들의 마음을 끌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1인치네트워크 코인디파이 탈중앙화 거래소를 운영하는 토큰입니다.

여기서 탈중앙화 거래소는 금융 중개인이 주관하지 않은 채로 사람 대 사람이 직접 금융 거래를 할 수 있는 거래소를 말합니다.

유니 스왑과 스시스왑도 DEX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DEX 거래소는 중앙 주체가 없기 때문에, 수수료가 거의 들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데요.
디파이를 현재 은행 시스템과 비교를 해보면 왜 사람들이 열광을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은행에 예금을 넣으면 1.5%의 이자를 준다고 생각하겠습니다.

하지만 디파이 거래소에 코인이 아니라 달러만 예치를 해도 9% 이상의 이자를 줍니다. 거기다 여러 코인들을 스테이블 하면 이자를 100%까지 주기도 합니다.

1인치네트워크 코인도 이런 디파이 시스템을 이용해서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패스파인더(Pathfinder)라는 1인치네트워크의 집계 정보 서비스는 1초도 안되어 시간 내에 가스 비용을 고려해 여러 시장에서 최고의 거래 경로를 찾아낸다고 합니다. 가스 요금을 최대 40%까지 절약할 수 있다고 하네요.

 

 

1인치네트워크 시세

업비트 기준 1인치네트워크의 현재 시세는 2960 원으로, 오늘 아침 10시에 엄청난 길이의 장대양봉을 그려주고, 현재는 약간의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전일대비 15%까지 올랐다가, 현재는 9%가 오른 가격에서 거래되고 있네요.

일봉을 보시면 비트코인을 따라 하향 곡선을 그리다가 빗썸 원화 상장 호재로 인해 급상승을 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가총액이 1.3조 원으로 다른 알트코인들에 비해 무거운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말은 비트코인의 영향을 김치 코인이나 알트코인에 비해 덜 받는단 말이죠. 하루 만에 50%가 떨어지거나 할 일은 없다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1인치네트워크 전망

우선 1인치네트워크의 규모가 어느 정돈지 알아보기 위해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전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나, 후오비, 코인베이스 등 대형 거래소들에 상장이 되어 거래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바이낸스에서 1인치네트워크의 거래량은 22%로, 전 세계의 자본이나 세력의 유입을 기대해 볼 수도 있겠네요.

업비트 내에서의 거래량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전체 중에 29%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 정도로 거래되는 이유는 빗썸 원화 상장 호재 때문에 업비트에 조금 몰린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저는 1인치네트워크 코인의 전망에 대해서 아주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첫 번째 이유로는 디파이나 탈 중앙화 거래소들이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1인치네트워크도 지금보다 더 큰 상승을 노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이유로는 스테이블이 굉장히 유행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 달려들고 있습니다.
이런 점을 생각할 때 스테이킹을 지원하는 1인치네트워크 코인은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더 높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오늘 급상승으로 인해 당분간은 조정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 중 급상승하는 코인을 보면
참지 못하고 매수 버튼을 누르는 분들 많이 계실 겁니다.

그렇게 돈을 버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돈을 잃습니다.

아래 글은 급상승하는 코인만 보면 진입해서
돈을 잃는 투자자들의 위한 글입니다.

글을 읽는다면 코인으로
어떻게 돈을 버는지 깨닫게 되실 겁니다.

 

2주만에 8000만원을 버는 방법

당신들은 업비트, 빗썸과 같은 현물 거래소에서 알트코인에 투자를 했다가 고점에 물려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이중 몇 달, 몇 년을 기다려서 겨우 탈출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defi 코인 관련 글

 

 

테조스 코인 NFT 호재? Defi도? 전부 정리해드림.

테조스 코인(XTZ) 시세 및 전망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하락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공포에 떨고 있을 때 매수를 합니다. 지금은 코인을 쉴 때가 아니라, 여러 코인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매

yolrowa2.tistory.com

 

 

퀀텀 코인 작년 2000% 상승, 올해는 OO%?

퀀텀(QTUM) 코인 시세 및 전망 계속되는 하락장에서 지켜보면 괜찮을 코인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퀀텀(QTUM) 코인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퀀텀 코인에 대한 정보는 물론 스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