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썬(SUN) 코인 시세 및 향후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2. 14.
반응형

코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저스틴 썬'이라는 이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트론과 저스트 코인의 창시자인 저스틴 썬이 만들어낸 썬(SUN) 코인입니다.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썬에 대한 전망은 물론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가실 겁니다.

썬 로고

썬 코인

썬 스테이블 지원 사진

썬 코인은 트론 네트워크 기반의 탈중앙화 금융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코인입니다.

 

탈중앙화란, 은행이나 정부 같은 중간 개입자 없이 참여자들에 의해 자율적으로 의사결정이 이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또한 썬 코인모든 기능이 스마트 컨트랙트로 구현되며, 토큰 분배는 채굴만 가능한 구조로 만들어서 비트코인의 '공정한 분배' 개념을 지키려 한다고 합니다.

썬 스테이블 코인 스왑 사진썬 풀 사진

썬 플랫폼은 달러를 USDJ라는 스테이블 코인으로 교환해주고, USDJ를 썬 코인과 함께 스테이킹을 하면 이자를 지해준다고 합니다. 현재는 스테이킹을 하게 되면 거의 4%를 이자로 준다고 하네요.

 

스테이킹이란 은행에 돈을 예치하고 이자를 받는 것처럼 코인을 플랫폼에 맡기고 그에 대한 이자를 받는 행위를 말합니다.

 

썬 코인을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트론 네트워크 내에서 디파이 시스템을 지원해주는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썬 시세

썬 코인 차트 사진

코인마켓캡 기준 썬의 시세는 21.07원이며, 시가총액은 2232억 원으로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256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상장된 거래소로는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후오비 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이런 대형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는 걸 보면 기술력을 어느 정도 인정받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량을 살펴보면 후오비에서 전체 썬 거래량의 39%가 거래되고 있고, 바이낸스에서 전체 썬의 14%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저희가 유의해야하는 김치 코인은 아니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빗썸에서는 21.51 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썬 전망

저는 썬 코인의 전망에 대해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디파이와 관련된 코인은 코인시장이 활성화될수록 점점 더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트코인의 시세가 완화되고 장이 활성화되기 시작한다면 썬 코인도 따라서 더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줄 것입니다.

 

두 번째로, 저스틴 썬의 마케팅 능력이 있습니다.

 

저스틴 썬은 1원도 안하던 트론을 200원까지 올렸던 적이 있습니다. 이런 저스틴 썬이 마음먹고 썬 코인을 홍보한다면 썬 코인도 20000%가 넘는 상승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시가총액이 낮고 급등하는 코인에만 투자를 해서는 절대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그런 코인은 몇 퍼센트 안 오르잖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해 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읽어보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디파이(defi) 뜻, 주요 디파이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디파이(defi)라는 용어의 뜻과, 주요 디파이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디파이에 대한 모든

yolrowa2.tistory.com

 

 

저스트(JST) 코인 시세 및 향후 전망 완벽 분석

코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저스틴 썬'이라는 이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트론 코인의 창시자인 저스틴 썬이 만들어낸 저스트 코인입니다. 글을 끝까지 읽으신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