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알파체인(APRA)코인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2. 11.
반응형

오늘은 개인 정보 보안과 관련된 코인인 알파 체인(APRA) 코인의 시세 및 전망을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알파 체인이 어떤 코인인지 정확하게 모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알파 체인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가실 겁니다.

 

 

 

 

알파 체인

알파체인 플랫폼 사진알파체인 MAC 사진

알파 체인은 블록체인 기반 MPC의 안전한 연산 네트워크로 개인 정보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해줍니다

 

알파 체인은 영지식 증명이라는 기술을 이용해서 다수의 악의적인 조건에서도 연산의 정확성을 검증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지식 증명 설명 사진

영지식 증명이란, 증명을 하는 사람이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과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면서 그 지식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검증을 하는 사람에게 증명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쉽게 설명하자면 수학 문제를 풀지 않고 그 문제를 알고 있다는 것을 수학 선생님에게 증명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런 알파 체인은 신용사기 방지, 보안 위험 분석, 개인 데이터 지갑 보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샤딩 기술을 이용해서 거래 처리(=트랜잭션) 양과 속도를 올렸습니다.

샤딩 설명 사진

여기서 샤딩이란 하나의 거대한 데이터나 네트워크 시스템을 여러 개의 작은 조각으로 나눠서 저장해 관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조금 더 쉽게 설명하자면 수박 한 통을 그대로 보관하기엔 너무 크니까 조각으로 잘라서 따로 보관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다가 이더리움이나 이오스 플랫폼과 호환이 되기 때문에 개발자들이 이용하기 최적의 플랫폼으로 평가받는다고 합니다.

 

 

 

 

 

알파 체인 시세

 

알파체인 시세 사진

코인마켓캡 기준 알파 체인의 시세는 118.67원이며, 시가총액은 1475억 원으로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367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상장된 거래소로는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물론 미국 1등 거래소인 코인베이스와 후오비 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저는 시가총액이 낮아서 빗썸에서만 거래되는 코인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보니 기술력이 충분히 증명된 코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35%의 알파 체인이 바이낸스에서 거래되고 있는 것을 보면, 빗썸 코인이라는 오해는 안 하시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현재 빗썸에서는 120.14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알파 체인 전망

저는 알파 체인의 전망에 대해 부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플랫폼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없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는 메타버스나 디파이, nft와 관련된 플랫폼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라는 취지는 좋지만, 결국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못하면 가치를 올릴 수 없습니다.

 

두 번째로, 바이낸스에서 많은 양의 알파 체인이 거래되고 있다고는 하지만, 시가총액이 낮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력이 마음만 먹는다면 언제든 알파 체인의 시세를 조종할 위험이 큽니다.

 

이런 시가총액이 낮고 갑자기 급등하는 코인으로는 절대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그런 코인은 몇 퍼센트 안 오르잖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랬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해 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읽어보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메타버스(Metaverse) 뜻, 주요 메타버스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많은 투자자분들과 대기업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는 메타버스(Metaverse)의 정확한 뜻과, 주요 메타버스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yolrowa2.tistory.com

 

 

NFT 뜻, 주요 NFT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NFT의 정확한 뜻과, 주요 NFT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NFT와 관련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