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온톨로지가스 OO때문에 오름.

by 알미미미미 2022. 1. 22.
반응형

온톨로지 가스(ONG) 코인 시세 및 전망

온톨로지가스 시세 및 전망 사진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하락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공포에 떨고 있을 때 매수를 합니다.

지금이 코인을 쉴 때가 아니라 여러 코인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매수해놓을 코인을 정해야 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온톨로지가스(ONG)가 어떤 코인인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온톨로지 가스에 대한 정보는 물론 스스로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알아가실 겁니다.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면, 다가올 2022 상승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으실 겁니다.

 

 

 

 

온톨로지 가스(ONG)

온톨로지 가스는뢰기반 공동 작업을 위한 분산화 플랫폼을 지향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온톨로지 가스의 블록체인은 낮은 수수료와 빠른 퍼블릭 블록체인을 자랑하는데요. 자체 프레임워크를 통해서 디앱(Dapp)마다 맞춤형 퍼블릭 블록체인을 제공하고, 프토로콜끼리 호환성을 지원하는 분산화 인프라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온톨로지가스 암호화 사진

쉽게 설명하자면 사용자의 신원과 데이터를 암호화를 통해 보호해주는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온톨로지 지갑 사진

또한 온톨로지 지갑을 통해 온톨로지 가스를 스테이킹 해놓을 수 있고, 온톨로지 ID를 통해 지갑 내부의 데이터는 암호화를 통해 완벽하게 보호됩니다. 

 

온톨로지 가스의 기술적 특징으로는 지분 증명 (PoS) 방식이며, VRF(Virtual Routing and Forwarding), 비잔틴 장애 허용(BFT)을 결합한 VBFT라는 알고리즘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 알고리즘을 통해서 합의 진단의 확장성 향상을 지원하고, 합의 생성 과정에서 공정성을 보장할 수 있게 해 준다고 하네요. 

PoS 사진

여기서 PoS란 해당 코인을 가지고 있는 소유자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양에 비례해서 블록을 생산할 권한을 더 많이 부여받는 방식입니다. 주식을 많이 가지고 있을수록 주주총회에서 더 큰 결정권을 가지는 것과 비슷한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쉽게 정리하자면, PoS는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일수록 더 많이 가지게 되는 방식입니다. 

 

온톨로지 가스는 스마트 계약을 통해 거래될 때 발생하는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쓰인다고 하는데요.

 

온톨로지 가스를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플랫폼 내부의 거래와 유지보수를 위한 수수료를 지불하기 위한 토큰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온톨로지가스 시세

온톨로지가스 60분봉 사진

업비트 기준 온톨로지 가스의 현재 시세는 932원으로, 오전 9시부터 급격한 펌핑을 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일 대비 38%까지 올랐다가, 현재는 29%가 오른 가격에 거래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온톨로지가스 일봉 사진

일봉을 보면 비트코인 하락세의 여파로 인해 하향 곡선을 그리다가, 현재 추세 전환을 시도해볼 만한 기다란 장대양봉이 나와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톨로지 가스의 시가총액은 2113억원으로 아주 가벼운 편에 속하는데, 비트코인이 오르기 시작하며 알트코인 펌핑이 나올 때 지금 상승은 아무것도 아닌 정도의 펌핑이 나와줄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오늘처럼 많이 상승했을 때가 아니라 조정을 받을 때 단타용으로 조금씩 매집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온톨로지가스 전망

온톨로지가스 상장 거래소 사진

우선 온톨로지가스의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기 위해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물론 후오비에도 상장이 되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바이낸스에서 전체 온톨로지가스의 약 14%가 거래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상승장이 다가오면 전 세계의 세력이나 자본의 유입도 기대해 볼만 하겠네요. 

온톨로지가스 업비트 상장 사진

업비트에서도 약 14%의 ONG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한 거래소에 거래량이 치우쳐지지 않고 골고루 분포되어있는 것으로 볼 때 업비트 세력이 자주 가지고 노는 코인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고, 적어도 다른 김치 코인 보다는 안전한 코인이라고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저는 온톨로지 가스를 나쁘게만 보지는 않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간접적으로 WEB 3.0과 디파이에 관련이 되어있기 때문에, WEB 3.0 메타의 코인이나 디파이 메타의 코인이 오를 때 같이 오를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NFT나 Defi, DEX 같은 Dapp 들에 대해서 많은 투자 및 지원을 하기 때문에 유동성이 큰 Dapp 만 잘 나와도 엄청나게 상승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코인의 플랫폼적으로는 호재거리도 없고, 다른 코인들에 특별한 점이 없기 때문에 호재가 나오기 전까지 매수를 하기엔 좀 꺼려지네요. 

 

코인으로 돈을 버는 투자자들은 OO투자를 한다는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코인으로 돈을 잃기만 하는 사람이라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아래의 글을 읽고 실행한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 것입니다.

 

 

2주만에 8000만원을 버는 방법

당신들은 업비트, 빗썸과 같은 현물 거래소에서 알트코인에 투자를 했다가 고점에 물려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이중 몇 달, 몇 년을 기다려서 겨우 탈출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