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보라 코인 OO 호재 때문에 계속 오름.

by 알미미미미 2022. 1. 28.
반응형

보라 코인 시세 및 전망

보라 코인 시세 및 전망 분석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하락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공포에 떨고 있을 때 매수를 합니다.

 

지금은 코인을 쉴 때가 아니라 여러 코인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매수해놓을 코인을 정해야 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보라 코인(BORA)이 어떤 코인인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보라에 대한 정보는 물론 스스로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알아가실 겁니다.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면, 다가올 2022 상승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으실 겁니다. 

 

 

 

보라(BORA)

보라 로고 사진
보라 메커니즘 사진

보라 코인은 작년에 코인을 하는 사람들에게 카카오 코인으로 자주 언급이 되며 크게 상승했던 코인 중 하나입니다. 

보라 코인은 블록체인에 기반한 디지털 컨텐츠 플랫폼인데요. dapp 앱 개발자가 게임이나 영상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토큰을 연결해주고 스마트 계약을 지원하는 플랫폼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기존의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의 확장성, 가용성, 성능 등의 한계 극복을 위해 토큰과 이중 네트워크를 구현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메인넷과 별도로 분리된 확장에 제한 없는 프라이빗 네트워크를 통해 빠른 처리속도와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보라 모듈화 구조 사진

그리고 보라 플랫폼은 콘텐츠 제공자 별로 맞춤형 블록체인 기능 사용이 가능하도록 모듈화 된 구조로 설계되어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랫폼 내 각각의 서비스들은 다른 서비스의 영향을 받지 않는 데이터와 트랜잭션 실행을 보장받는다고 합니다. 

 

게다가 프렌즈게임즈보라의 개발사인 웨이투빗과 합병을 했기 때문에 탄력을 많이 받았는데요. 카카오 게임즈에서 BORA를 앞세우며 P2E 사업에 투자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전망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라 코인 시세

보라 코인 60분 봉 사진

업비트 기준 보라 코인의 현재 시세는 1250원으로, 오전 11시부터 꾸준히 우상향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도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데요, 눌림목을 줄 때 조금씩 매집해봐도 될 것 같아 보입니다. 

보라 코인 15분봉 사진

조금 자세히 보기 위해 15분 봉으로 살펴보면, 1250원에서 계속해서 저항을 받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구간을 뚫으면 더 큰 상승을 노려볼 만하겠네요.

 

보라 코인 전망

보라코인 상장 거래소 사진

우선 보라 코인의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기 위해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인 업비트와 빗썸에 상장되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김치 코인이죠.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나 후오비 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보다는 위험성이 큰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시가총액이 1.1조 원으로, 절대 가벼운 코인이 아니기 때문에 세력이 장난질을 치는 데도 한계가 있는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치 코인들 중에서는 그나마 덜 위험한 코인인 것이죠. 


저는 보라 코인에 대해 2가지 이유 때문에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첫 번째 이유로는 그레이 스케일의 포트폴리오에 보라코인 추가를 고려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현재 그레이스케일의 존재감이 많이 줄었지만, 여전히 비트코인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만큼 그레이 스케일을 무시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보라코인 NFT 사진

두 번째 이유로는 프렌즈 게임즈에서 NFT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TODATIS(투데이 이즈)를 론칭했습니다. 하루에 10분씩 나눈 타임 슬롯을 NFT로 만들어서 시간을 판매한다는 개념인데요. 이 플랫폼에서 거래 수단으로 BORA를 채택한다는 이슈가 있습니다. NFT의 관심이 커지면 자연스레 보라 코인도 오를 것이라고 봅니다. 

 

김치 코인에 투자를 해서는 결국 돈을 잃고 맙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이런 코인이 아니라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같은 메이저 코인에 투자를 합니다. 

 

"그런 코인들은 몇 퍼센트 안 오르잖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큰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해 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읽어보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주만에 8000만원을 버는 방법

당신들은 업비트, 빗썸과 같은 현물 거래소에서 알트코인에 투자를 했다가 고점에 물려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이중 몇 달, 몇 년을 기다려서 겨우 탈출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P2E 코인 관련 글

 

 

엑시인피니티 OOO 유행 때문에 계속 오름.

엑시 인피니티 시세 및 전망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은 하락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공포에 떨 때 매수를 합니다. 지금은 코인을 쉴 때가 아니라 여러 코인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매수해놓을 코

yolrowa2.tistory.com

 

 

위믹스 업비트 상장빔, '이것'은 알고 들어가세요.

위믹스 코인 시세 및 전망 비트코인의 연이은 하락세로 인해 많은 알트코인들이 따라서 하락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의 시세는 39K까지 추락했다가 41~42K 사이를 횡보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