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던프로토콜 향후 OOO화 때문에 더 오릅니다.

by 알미미미미 2022. 1. 29.
반응형

던 프로토콜 시세 및 전망

던프로토콜 전망 사진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하락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공포에 떨고 있을 때 매수를 합니다.

 

지금은 코인을 쉴 때가 아니라 여러 코인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매수해놓을 코인을 정해야 할 시기입니다.

 

오늘은 던프로토콜(DAWN)이 어떤 코인인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던 프로토콜에 대한 정보는 물론 스스로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알아가실 겁니다.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면, 다가올 2022 상승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으실 겁니다. 

 

 

 

던 프로토콜(DAWN)

던프로토콜 로고 사진던프로토콜 협업 게임 사진

던 프로토콜은 여러분들이 잘 알고 계시는 배틀그라운드나 도타, 콜 오브 듀티임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토너먼트 대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던 프로토콜은 이더리움에서 실행되는 ERC-777을 기반으로 토큰을 설계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사용자에게 편리한 사용성과 접근성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월 이용자 10만 명 이상의 높은 트래픽을 확보하고 있으며, DAWN 토큰을 이용자에게 지급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수익을 창출시킨다고 합니다. 

던프로토콜 게임 보상 사진

거기다 FirstBlood라는 플랫폼에서 게임 승리 및 활용을 통해 스테이킹과 배팅 토큰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스테이킹이란 코인을 맡기고 이자를 받는 행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던프로토콜 E스포츠 토큰 사진

던 프로토콜E스포츠 결제 및 구독, 아이템 구매 및 P2E 게임의 보상으로 활용되는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던 프로토콜 시세

던프로토콜 60분봉 사진

업비트 기준 던 프로토콜의 현재 시세는 2480원으로, 어제부터 꾸준히 우상향 해주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단기간에 너무 급격히 올라 살짝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인데요, 우상향 패턴이 아직 깨지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만 더 지켜보다가 진입각을 재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던프로토콜 일봉 사진

일봉을 보면 비트코인 하락세의 여파로 인해 하향 곡선을 그리다가 추세 전환을 시도해볼 만한 양봉이 나와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만 받쳐준다면 상승 흐름을 따라서 지금보다 더 큰 장대양봉을 세울 수도 있는 코인이기 때문에 다가올 상승장에서 알트코인 순환 펌핑을 줄 때 유심히 지켜보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던 프로토콜 전망

던프로토콜 상장 거래소 사진

우선 디센트럴랜드의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기 위해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전 세계 글로벌 거래소 중 하나인 FTX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FTX 거래소는 세럼, 솔라나 코인 등을 많이 올렸던 것으로 유명한데요. 미국에서 파생상품 거래소로 유명합니다. 

 

현재 거래소별로 거래되고 있는 던 프로토콜의 거래량을 보면 업비트에서 압도적으로 많은 던 프로토콜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세력이 올리고, 세력이 내리는 코인이라는 뜻이죠.

 

업비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침 9시 장이 초기화될 때 던 프로토콜의 펌핑을 노리며 진입을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던프로토콜의 전망에 대해 2가지 이유 때문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이유로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도 협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자체가 큰 호재죠.

 

리그오브레전드 같은 유명한 게임과 협업을 하게 되면던 프로토콜의 인지도도 높아질 것이고, 리그 오브 레전드를 게임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DAWN 코인의 수요가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수요는 높아지는데 공급량이 일정하면 자연스럽게 가격은 상승하겠죠?

 

두 번째 이유로는 던 프로토콜 플랫폼 내 NFT화를 기대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작년부터 지금까지도 여전히 NFT 관련 플랫폼이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게임 내 아이템들을 NFT화 시켜서 NFT 시장에 등록하여 플랫폼을 알리는 방식도 유행입니다. 

 

이미 몇 가지의 게임을 성공시킨 FirstBlood 플랫폼 내에서 게임 아이템을 NFT화 시킨 후, NFT 마켓에 등록을 시키면 던 프로토콜은 자연스럽게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던 프로토콜의 물량이 업비트에 너무 몰려있고, 시가총액도 1862억으로 아주 낮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접근을 하기에는 알맞지 않은 코인인 것 같고 E스포츠 관련 호재가 나왔을 때 던 프로토콜에 주목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급상승하는 코인만 보면 참지 못하고 진입을 해서 고점에 물려본 경험 다들 한 번씩은 있으실 겁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급상승하는 시가총액이 낮은 알트코인이 아니라,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시가총액이 높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우리는 자본이 얼마 없어서 그런 코인으로는 돈을 못 벌어!" 

 

아닙니다. 메이저 코인으로도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 

 

메이저 코인에 대한 편견을 가지고 위험성이 높은 알트코인만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읽어보면 좋을 글입니다.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경제적으로 변화가 생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엑시인피니티 OOO 유행 때문에 계속 오름.

엑시 인피니티 시세 및 전망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은 하락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공포에 떨 때 매수를 합니다. 지금은 코인을 쉴 때가 아니라 여러 코인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매수해놓을 코

yolrowa2.tistory.com

 

 

위믹스 업비트 상장빔, '이것'은 알고 들어가세요.

위믹스 코인 시세 및 전망 비트코인의 연이은 하락세로 인해 많은 알트코인들이 따라서 하락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의 시세는 39K까지 추락했다가 41~42K 사이를 횡보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