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2. 7.
반응형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SNT)은 2017년 아주 무섭게 상승했던 코인입니다. 오늘은 다시 한번 상승을 노려볼만한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의 시세 및 전망을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으시면 SNT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스스로 분석할 수 있는 능력도 얻어가실 겁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SNT) 정보

흔히 슨트라고도 불리는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SNT)이더리움 기반의 메시지 플랫폼스테이터스에서 사용되는 토큰입니다. 스테이터스는 개인 메신저, 탈중앙화 암호화폐 지갑, WEB3 브라우저를 결합한 다목적 커뮤니케이션 도구입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 표지 사진스테이터스네트워크 월렛 설명 사진

스테이터스는 이더리움에 기반의 디앱(DApp)이기 때문에 이더리움의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사용자들이 스테이터스의 메신저를 통해서 암호화폐 지갑 안의 자산을 P2P 방식으로 상대방에게 송금을 하거나, 스테이터스를 통해 결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테이터스 내에 사용되는 스티커(이모티콘)를 직접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스티커를 만들어서 전 세계 스테이터스 사용자에게 판매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을 쉽게 정리하자면 페이스북 메신저나 인스타그램의 dm 기능에서 송금 기능을 더했고, 훨씬 더 안전한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가상화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시세 및 상장 거래소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주봉
업비트 스테이터스네트워크 시세

업비트 기준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의 시세는 79.4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2021년 4월 397원을 달성한 뒤 가격이 쭉 빠지기 시작하고 2달 만에 상승을 시작하기 전의 가격으로 돌아왔습니다. 현재 별다른 상승 없이 계속해서 횡보중에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시세가 완화되며 거래대금이 붙어줄지가 관건인 것 같습니다. 

 

현재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이 상장되어있는 거래소로는 한국 거래소는 업비트, 빗썸 등이 있고 해외 거래소는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 OKX, 후오비와 같은 대형 거래소에도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코인마켓캡 기준 SNT의 시가총액은 2700억으로 25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전망

저는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의 전망에 대해 부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우선 플랫폼의 메리트가 없습니다. 요즘 카카오톡만 해도 카카오페이 기능을 사용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송금을 하고,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삼성 페이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물론 탈중앙화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해킹의 위험은 덜할 수도 있지만, 그것 하나만으로 스테이터스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급등하는 코인에 투자를 했다가는 결국 돈을 잃고 맙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그런 코인은 몇 퍼센트 안 오르잖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해 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읽어보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코인으로 흙수저가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

저는 코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두달만에 원금의 80%를 잃으면서 깨달았습니다. 아, 지금처럼 투자하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다. 이후, 저는 어떻게 하면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 찾아나섰습니다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디파이(defi) 뜻, 주요 디파이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디파이(defi)라는 용어의 뜻과, 주요 디파이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디파이에 대한 모든

yolrowa2.tistory.com

 

 

이더리움 클래식(ETC) 시세 및 전망 완벽 분석

이더리움 클래식(ETC)은 작년 5월 모두를 놀라게 할 정도의 상승을 보여준 코인입니다. 오늘은 이더리움 클래식(ETC)의 시세 및 전망을 분석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이더리움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