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샌드박스 코인 시세 및 향후 전망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2. 5.
반응형

요즘 코인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 nft와 메타버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코인은 요즘 핫한 키워드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오늘은 샌드박스(SAND) 코인의 시세 및 향후 전망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샌드박스에 대한 정보는 물론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얻어가실 겁니다. 

 

샌드박스 로고 사진

 

 

 

샌드박스(SAND)

샌드박스 전망 사진

샌드박스게임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커뮤니티 중심의 플랫폼입니다. 

샌드박스 알파 사진

샌드박스는 알파라는 메타버스를 열었는데, 샌드박스 코인은 이 메타버스 안에서 LAND라는 토지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 LAND 사진

LAND는 샌드박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 꼭 소유를 해야 합니다. LAND를 소유하면 누릴 수 있는 특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소유하고 있는 LAND가 가격이 오르면 LAND를 판매해서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진짜 말 그대로 가상 부동산입니다.

 

두 번째로, 게임에서 얻은 아이템을 nft화 시킨 후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판매를 해서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게임 내에서 샌드박스 스테이킹을 통해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이란, 은행에 돈을 예치하고 이자를 받는 것처럼, 코인을 맡기고 그에 대한 이자를 받는 행위를 말합니다. 

샌드박스 설명 사진

샌드박스는 여러분들이 잘 알고 계시는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하지만 마인크래프트와는 본질적으로 다른 게임입니다. 샌드박스를 플레이하면 게임을 통해 돈을 벌 수 있지만, 마인크래프트는 게임을 아무리 오래 해도 수익을 창출할 수 없습니다. 

 

샌드박스를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알파라는 메타버스 안에서 얻을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nft화 해서 판매를 해 돈을 벌 수 있는 P2E 게임을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샌드박스 코인은 여기서 LAND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판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샌드박스 전망

샌드박스 상장 거래소 사진

우선 샌드박스 코인의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기 위해 상장된 거래소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물론, 후오비와 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암호화폐 규모 세계 2등 거래소인 OKX에서도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기술력을 인정받은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거래소 별 거래량을 살펴보면 바이낸스에서 전체 샌드박스의 22.53%가 거래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OKX에서 거래되는 샌드박스는 4%로, 전 세계의 자본이나 세력의 유입을 기대해볼 만합니다.

 

업비트의 거래량을 살펴보면 전체 샌드박스의 28%로, 국내 투자자들도 메타버스와 관련된 코인인 샌드박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샌드박스 코인의 전망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와 nft에 대한 관심은 날이 지날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CEO인 마크 저커버그회사 이름을 메타(META)로 변경하면서 메타버스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샌드박스는 두 개의 키워드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코인으로, 비트코인의 시세가 안정화된다면 거래량이 몰리면서 지금보다 더 큰 상승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주요 대기업이나 정부차원에서도 메타버스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샌드박스 내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nft를 발행하고 있고, 워킹데드를 테마로 한 메타버스를 구축하는 등 계속해서 발전해나가는 것을 볼 때 nft나 메타버스의 메타가 시작되면 가장 많이 상승할 코인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샌드박스의 상황을 살펴보기 위해 차트를 한 번 분석해보겠습니다.


샌드박스 시세

샌드박스 일봉 사진

업비트 기준 샌드박스의 현재 시세는 5370원으로, 전일 대비 10%가 오른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일봉을 보면 비트코인의 하락세로 인해 하방 추세를 이어가다가, 추세전환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완화된다면 거래대금이 붙으면서 더 큰 상승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샌드박스 주봉 사진

조금 더 큰 그림을 보기 위해 저스트 코인의 주봉을 살펴보겠습니다. 

 

작년 10월, nft 코인들이 연달아 상승할 때, 500원대의 가격에서 순식간에 10530원까지 치솟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의 하락세로 인해 오른 가격의 절반이 한순간에 떨어졌습니다. 

 

아직 NFT와 메타버스 메타는 제대로 시작하지도 않았습니다. 메타버스와 NFT 코인의 상승장이 시작되면, 디센트럴랜드와 함께 무섭게 위로 치고 나갈 코인입니다. 호재거리도 충분하고, 사람들의 관심도 엄청나게 받고 있는 코인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매번 이런 급상승하는 코인에 투자를 하면 결국 돈을 잃고 맙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이런 코인이 아니라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같은 메이저 코인에 투자를 합니다.

 

"그런 코인들은 몇 퍼센트 안 오르잖아?"라는 의문을 가지고 계실 겁니다.

 

아래의 글에서 어떻게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해 드립니다.

 

아래의 글을 읽어보신다면 코인으로 경제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주만에 8000만원을 버는 방법

당신들은 업비트, 빗썸과 같은 현물 거래소에서 알트코인에 투자를 했다가 고점에 물려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이중 몇 달, 몇 년을 기다려서 겨우 탈출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메타버스(Metaverse) 뜻, 주요 메타버스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많은 투자자분들과 대기업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는 메타버스(Metaverse)의 정확한 뜻과, 주요 메타버스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yolrowa2.tistory.com

 

 

NFT 뜻, 주요 NFT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NFT의 정확한 뜻과, 주요 NFT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NFT와 관련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