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코인 정보

플로우 코인 NFT? 완벽 분석

by 알미미미미 2022. 1. 29.
반응형

플로우 코인(FLOW) 시세 및 전망

플로우 전망 분석 사진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은 하락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공포에 떨고 있을 때 매수를 합니다.

 

지금은 코인을 쉴 때가 아니라 여러 코인에 대한 정보를 모으고, 매수해놓을 코인을 정해야 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플로우 코인(FLOW)이 어떤 코인인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플로우에 대한 정보는 물론 스스로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알아가실 겁니다.

 

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면, 다가올 2022 상승장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으실 겁니다.

 

 

 

플로우(FLOW)

플로우 로고 사진

플로우 코인은 작년에 코인을 하신 분들을 아시겠지만 6~7월 NFT 폭등장에서 크게 올랐었던 코인입니다. 

nft코인 시가총액 사진

현재 플로우는 전체 NFT 코인들 중 시가총액 7위를 기록하고 있는 유명한 NFT 코인 중 하나입니다.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이라는 뜻입니다. 

 

조금 더 쉽게 설명해드리자면 블록체인을 활용해 디지털로 만들어낸 콘텐츠에 고윳값을 부여해서 세상에 딱 하나밖에 없는 대체 불가능한 자산을 만들어내는 방식입니다. 

 

플로우는 빠르고 탈중앙화 된 개발자 친화적 블록체인으로, 새로운 세대의 게임, 앱, 디지털 자산을 위한 기반으로서 설계됐습니다. 

플로우 UFC 협력 사진플로우 NBA top-shot 사진

플로우는 UFC에서 나오는 KO 장면이나, NBA 농구 덩크 샷 영상 등을 NFT화 해서 판매하는 서비스를 만들어서 토큰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플로우 개발자의 넓은 인프라로 인해 NBA Top-Shot, 크립토 키티, 대퍼 월렛 등 수많은 블록체인 기술을 전달했던 팀에 의해 디자인된 레이어 1 설루션입니다. 

플로우 레이어1 사진

레이어 1은 트랜잭션 속도가 굉장히 느린데, 고유한 다중 노드 아키텍처를 추가해서 속도와 처리량, 환경 친화성을 개선했다고 하네요.  

 

덕분에 플로우 코인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높은 가스비, 에너지 효율 같은 문제를 개선시켜 차세대 NFT 특화 블록체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플로우 시세

플로우 60분봉 사진

업비트 기준 플로우 코인의 현재 시세는 8105원으로, 어제 오전 11시부터 꾸준히 우상향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도 계속해서 점점 더 큰 폭으로 상승해주고 있는데요. 상승 후 눌림목을 줄 때 조금씩 매집해봐도 괜찮을 것 같아 보입니다. 

플로우 일봉 사진

일봉을 보면 비트코인 하락세의 여파로 인해 하향 곡선을 그리다가, 추세 전환을 위해 조금씩 가격을 올려주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대로 비트코인만 받쳐준다면, 지금보다 더 큰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플로우 전망

플로우 상장 거래소 사진

우선 플로우 코인의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기 위해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물론 후오비 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거래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업비트에서만 거래되는 김치 코인과는 달리 규모가 꽤 큰 코인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 전체 플로우 코인의 약 8%, 후오비에서 약 7%가 거래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전 세계의 자본이나 세력의 유입을 기대해볼 만하겠네요.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에서는 전체 FLOW의 46%가 거래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업비트에 거래량이 조금 몰려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시가총액이 2.3 조원으로, 세력이 장난을 치기에는 코인의 무게가 많이 무겁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을 것 같네요.


저는 플로우의 전망에 대해 2가지 이유 때문에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플로우 매트릭스 월드 사진

첫 번째로, 최근 메타버스 테마와 맞물려서 가상 부동산이 아주 핫하죠? 

플로우 가상 부동산 사진플로우 부동산 구매 사진

플로우도 플로우와 이더리움으로 가상 부동산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인 매트릭스 월드를 출시했습니다. 

 

이렇게 구매한 가상 부동산은 벌써 3배가 넘는 가격 상승이 일어났다고 하네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가상 부동산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단 소리죠. 

 

가상 부동산에 대한 관심 급증으로 인해 디센트럴랜드도 엄청난 상승을 보여줬었는데요. 플로우도 디센트럴랜드의 뒤를 따라 큰 상승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두 번째로, 든든하고 큰 기업들이 플로우를 지지하고 투자해주고 있습니다. 

플로우 투자자 사진플로우 협력사 사진

벤록, 삼성전자 산하의 VC, 삼성 넥스트 등 엄청난 대기업들이 플로우 코인에 투자를 하고 있고, 크립토 키티, NBA, UFC 바이낸스, 삼성과 같이 유명한 곳과 사업협력을 맺고 현재 함께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친 파트너 라인업이죠. 

 

많은 투자금과 든든한 대기업들과의 협업, 현재 NFT시장 점유율을 생각해볼 때 플로우의 향후 전망은 아주 좋으며, 지금과 같이 하락장일 때 매집을 하면 좋을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개인마다 생각의 차이는 있기 때문에 투자는 자신의 판단입니다. 

 

급등하는 코인에 눈 돌아가서 진입하셨다가 물린 경험이 있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은 급등하는 코인으로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메이저 코인으로 돈을 법니다. 

 

어떻게 그런 변동성이 낮은 코인으로 돈을 버냐?

아래 글을 읽으신다면 어떻게 돈을 버는지 자세히 알게 되면서, 경제적으로 변화가 생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주만에 8000만원을 버는 방법

당신들은 업비트, 빗썸과 같은 현물 거래소에서 알트코인에 투자를 했다가 고점에 물려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이중 몇 달, 몇 년을 기다려서 겨우 탈출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

yolrowa2.tistory.com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오픈 카톡방을 오픈했습니다! 카톡방과 함께 성장해나갈 투자자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번호 : 8965

https://open.kakao.com/o/gR15bxbe

 

추월차선을 위한 코인정보 공유 톡방

#암호화폐#비트코인#알트코인#선물거래#차트분석#코인설명#

open.kakao.com

 

메타버스 관련 코인글

 

 

 

메타버스(Metaverse) 뜻, 주요 메타버스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많은 투자자분들과 대기업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는 메타버스(Metaverse)의 정확한 뜻과, 주요 메타버스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yolrowa2.tistory.com

 

 

NFT 뜻, 주요 NFT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NFT의 정확한 뜻과, 주요 NFT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NFT와 관련

yolrowa2.tistory.com

 

 

디파이(defi) 뜻, 주요 디파이 코인 정보 전망 정리

오늘은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디파이(defi)라는 용어의 뜻과, 주요 디파이 코인들에 대한 정보와 전망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디파이에 대한 모든

yolrowa2.tistory.com

 

반응형

댓글